본문 바로가기
Activity/기타

2012 저탄소 녹색성장 박람회 미리 알아보기 <친환경제품> - 2. 제이케이그린

by 킹밍구 2012. 10. 30.



친환경유기농산물 생산과 조경수목 등의 친환경 생태환경 관리를 위한 친환경천연비료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벤처기업으로, 제6회 벤처농업창업경연대회에서 대상(최우수상)수상과, 화학비료 대체 기능 및 화학비료 제조공정시 소모되는 에너지를 천연물로 대체 사용함으로써 에너지 저감효과를 인증 받아 농림수산식품분야 제1호 "녹색기술인증""녹색전문기업인증"을 획득 하였습니다.


또한 농업, 조경업, 임업, 도시텃밭, 가정원예 등 사용범위가 넓어 녹색산업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수요가들에 요구에 대응하여 병해충을 포함한 친환경 다 기능성 생물비료 등 특화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꾸준히 보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이케이그린 회사소개)


제이케이그린에서는 쌀이 우리나라의 주식인 만큼, 쌀을 통한 건강과 쌀의 고급화가 우리나라의 쌀시장의 대세라는 점을 착안하여, 2002년 처음 경기도 파주에서 수도작을 응용하였고, 오랜기간의 국내적응 및 약해테스트를 거쳐왔습니다. 이를 통해 국내쌀 소비량을 촉진시키고 미질을 향상시키는데 적극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골프장 및 리조트지역의 식재관리등에 따른 환경오염을 줄이고 무농약 유기재배용 농산물 생산을 위한 친환경 천연비료와 조경, 도시농업용 유기농 천연 비료를 직접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녹색기술과 녹색전문기업 인증을 동시에 보유한 친환경 유기농자재 전문 제조기업입니다. 




<제이케이그린의 대표적인 사업 4가지>






제이케이그린 "사람이 먹어서 나쁜 것은 식물에게 주어서도 안된다"는 단순한 진리와, 기업활동이 기본적으로 이윤추구에 목적이 있다고 하나 이익을 추구하는 데도 도가 있고, 그 근본이 선한 것에 있지 않으면 결코 오래갈 수 없다는 신념으로 남들보다 좀 늦더라도 정도를 걸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농림기술이란 어떤 개인이나 일정기업이 가지는 전유물이 아니라 농사를 짓는 농민들과 농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이 공유해야 되는 것이라 여기며 공동으로 노력하고 개발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참여하고자 합니다. 미흡하지만 도전정신과 창조정신으로 자연과 환경을 위하고 더 나아가 인류의 건강을 위한 친환경 농업의 발전에 기여하는 젊은 기업으로서 계속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는 기업입니다.



( www.jkgree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