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기타

2012 저탄소 녹색성장 박람회 미리 알아보기 <친환경제품> - 3. 에덴바이오벽지

by 킹밍구 2012. 10. 30.


친환경 자연벽지 제조기업 에덴바이오입니다.


천연 재료를 사용한 건강벽지 입니다. 소나무목분, 참숯, 쑥, 녹차, 향나무, 질석, 한방재료 등 인체에 해롭지 않은 천연재료와 황토(ILLITE)를 혼합하여 특수 처리 제조한 벽지로 숲속의 맑은 공기, 들꽃, 흙 내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건강벽지 입니다. 


에덴바이오가 가진 철학 세가지는!


"숨쉬는 자연의 공기"는 에덴 바이오의 철학
일일기준으로 80%이상의 시간을 실내에서 생활하는 우리는 건강을 위해 깨끗한 공기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이런 측면에서 친 환경적 에덴바이오벽지는 천연재료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자연의 향기" 를 기업철학으로 하여 제조되고 있습니다. 황토,숯, 소나무 등 당사의 천연제품은 실내공기 속의 유해물질, 즉 휘발성유기화합물(VOCs)등을 탈취하는 기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독성 천연벽지개발추구"는 에덴바이오의 철학 
한국환경마크협회로부터 제품환경마크와 ISO14000을 획득하였으며 아울러, 꾸준히 연구개발에 정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기존 건축자재,즉 실크벽지와 PVC바닥재의 유해성을 완전히 대체할 수 있는 친 환경,무공해,무독성 제품을 추구하고있으며. 또한 일라이트로 표면처리 된 저희 제품은 화재 시 강한 난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추럴디자인 및 톤"은 에덴바이오의 철학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색과 디자인은 자연 그 자체라고 합니다.
에덴바이오벽지는 가장 내추럴한 81가지이상의 자연색상과 디자인을 고객님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실내에서 마치 자연 속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에덴바이오는 환경도 지키고 건강도 지킬 수 있는 벽지를 제조하는 친환경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