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newable Energy Followers/공지사항

[2017.09]'에너지 좋은일자리 나눔의장'에 초대합니다.

by 김림2 2017. 9. 13.



안녕하세요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단장 김보림입니다.

우선 기자단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저희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에서 준비중인 에너지취업 행사에 대한 안내의 말씀을 올립니다.


 2017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2017년 9월 19일~22일, 4일간 , 일산 KINTEX 제 1전시장 ) 의 마지막 날! 한국에너지공단과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은 '에너지 좋은일자리 나눔의 장'을 통해 에너지기업과 대학생을 아우르는 새로소통의 장을 마련합니다.


 1부에서는 에너지공기업(한국에너지공단, 서부발전, 남동발전 등)과 에너지사기업 ( (주)두산 등)의 인사담당자와 함께 '우리 기업의 에너지 실무는 무엇인지'와 '에너지직무관련 채용정보','원하는 인재상'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과 기업의 토크콘서트를 통해 에너지기업 취업과 관련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하는 시간을 마련합니다.


 2부에서는 에너지기업과 직접 채용상담을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보다 자세한 정보를 나누고 제공합니다.

사전 참관 등록자에 한하여 에너지기업 취업 꿀팁자료집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사전 참관 등록에 관한 정보와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참관 등록 : https://goo.gl/forms/Wc0e0ExCTJF3wksk2

 

 더 많은 정보는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enewableEnergyFollowers/) , 홈페이지(www.renewableenergyfollowers.org)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