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8 국제에너지그린엑스포 정보] 다한테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3. 26.

1. 기업이름 : 다한테크

2. 기업 소개

[그림1. 다한테크 로고]

출처: 다한테크 홈페이지

 주식회사 다한테크는 경쟁력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한 최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공급 및 기술지원, 컨설팅, 첨단 기술의 개발 사업을 통하여 고객만족 속에 미래가치창조를 위해 힘쓰는 기업이다. '(주)다한테크'는 2018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여해 태양광발전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인 'Solar Pro' ESS시스템 및 전기자동차에 필요한 인버터, 배터리 컨트롤러, 배터리등의 개발 및 검증을 위한 하드웨어를 선보인다.

[그림2. 다한테크 사업분야]

출처: 다한테크 홈페이지

3. 주요 사업 & 장비

 

[그림3. 태양광발전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인 'Solar Pro' ]

출처: 'AVING'뉴스

 태양광 발전 소프트웨어인 Solar Pro는 각 지역의 위치데이터와 기후데이터를 이용하여 그 지역의 발전량을 분석하는 소프트웨어이다. 주변의 건축물이나 조형물등을 사용자가 정의하여 그림자의 영향을 고려한 발전량 분석이 가능하다. 고객에게 초기 제안단계에서 Solar Pro를 이용하여 빠른 시간내에 고객의 요구에 대응할 수가 있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이다.

 한편, ESS시스템 및 전기자동차의 전장부품의 개발용도로 사용이 되고 있는 MYWAY사의 제품군들은 배터리충전기모터인버터의 생산 및 평가용으로 사용이 되어지며 PV를 모의할 수 있는 PV에뮬레이터 및 배터리를 모의할 수 있는 배터리 에뮬레이터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차전지의 특성을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중대용량의 배터리 시험장비도 같이 제공을 하고 있다.

출처: 'AVING'뉴스

4. 홈페이지 주소

http://www.dahan.co.kr/

본 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다한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