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8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SMA

by R.E.F. 11기 허한솔 2018. 3. 27.

1. 기업이름 : SMA

 

2. 기업소개

 

그림1. SMA 로고

출처 : SMA

 

 세계 1위의 태양광 인버터 브랜드 SMA가 오는 44()부터 6()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2018년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International Green Energy Expo & Conference 2018)’에 참가할 예정이다.

 SMA는 세계 태양광 인버터 시장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을만큼 고품질의 태양광 인버터와 지능적인 에너지 관련 혁신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대기업이다. 사용자들의 에너지 수요를 보다 경제적이고 독립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적의 사용 환경을 마련하고자 태양광 및 에너지저장장치와 관련된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3. 주요사업 및 장비

사진1. SMA 인버터 종류

출처 : ENVIS(주)

 SMA는 태양광 및 에너지저장장치와 관련된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가정용으로는 보다 경제적이고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상업용으로는 에너지 운영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목적에 맞는 맞춤형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SMA의 태양광 인버터는 기대수명 20년 이상의 높은 수명과 낮은 고장율로 태양광 발전소 유지비용 절감에 큰 도움이 되는 뛰어난 제품들로 승부하고 있다.  

 

 

4. 홈페이지

https://www.sma.de/en/company/about-sma.html

한국지사 홈페이지 : https://www.sma-korea.com/

 

 

본 홍보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