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8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주)아이디정보시스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3. 27.

1.기업 이름 : ()아이디정보시스템

 

2.기업 소개

주식회사 아이디정보시스템은 소프트웨어(에너지관리시스템/생산정보화솔루션/MES/POP/바코드시스템) 개발/구축, 컴퓨터주변기기 도소매/제조 등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이다. 현재 아이디정보시스템은 ICT기술 기반의 제조현장에 생산정보화 솔루션 구축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출발하여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R&D 투자를 통해에너지관리 전문 솔루션을 자체 개발하여 성공적인 신사업을 실현 하였으며,지역의 일자리 창출뿐만 아니라 강소 IT기업으로 발전을 위한 경영 및 기술교류를 실천하고 있다.

사진1. ()아이디정보시스템 로고

출처: 아이디정보시스템

 

3.주요 사업 및 장비

아이디정보시스템는 생산정보화 솔루션과 에너지 관리 솔루션 두 가지 사업분야로 나뉜다.

 

 

사진2. ()아이디정보시스템 사업 분야

출처: 아이디정보시스템

 

생산정보화 솔루션에는 MES 통합생산공정관리 시스템과 WMS로 실시간 창고 재고 관리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SCM은 부품 공급업체와 생산업체 그리고 고객에 이르기까지 거래관계에 있는 기업들간 IT를 이용한 실시간 정보공유를 통해 수요자가 원하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SPC에 경우 통계적 자료와 분석기법을 이용하여 공정의 품질변동을 주는 원인과 공정 능력 상태를 파악하여 원하는 제품이 생산할 수 있도록 통제해 가는 관리방법을 제공한다. 에너지관리 솔루션에 경우 BEMS, FEMS, ENMS, ESS네 가지로 이루어지며 각각 건물에너지관리시스템 공장에너지관리시스템 에너지경영시스템 전기요금의 절약 방법에 해당한다.

 

 

4. 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idif.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