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 [Renewable Energy Followers 멤버소개] R.E.F 14기 김준호
>

안녕하세요. R.E.F. 14기 신입 김준호입니다. 아 사진 속에 있는 핸드폰의 사진은 무시해주세요 ㅎㅎ


저는 인제대학교 미래에너지공학과에 재학중인 18학번, 20살 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제가 20살이라고 하면 안믿더라구요 하하....

저 99년생인 20살 맞습니다!! 


저는 주로 학교에서 친구들, 동아리 사람들과 같이 축구와 농구를 즐겨합니다. 그렇게 잘하지는 않구요. 아직 친구에게 농구 드리블과 슛에 관련하여 배우고 있습니다.

악기를 다루고 싶었던 저는 학교에 AMIS라는 클래식 기타 동아리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기타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유튜브 채널에서 기타 장인 정선하씨가 파이트라는곡을 치는 모습을 보고, 기타에 매료되었습니다. 지금 기초 곡 외에 완성단계에 이른 곡은 긱스의 officially missing you 라는 곡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너사용법, 스토커, 황혼을 연습중입니다. 이 노래들을 기반으로 파이트를 연주하는 것이 저의 기타에 대한 목표입니다.

그리고 집에서 여동생의 도움과 유튜브로 피아노를 배우고 있습니다. 캐논에 대해서 배우고 있는데 확실히 양손으로 같이 다른 건반을 치는 것이 어려운 것같습니다.

그리고 자취생인 만큼 요리를 해야 된겠다는 생각에, 요리도 엄마한테 배우고 있습니다. 며칠 전에 미역국이랑 콩나물 무침을 같이 만들었는데 역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혼자보다는 친구와 함께 여행을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친구와 함께있는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곳을 갔으며 많은 추억을 만들었고 친한 친구지만, 그 친구에 대해서 더 알게되는 시간을 갖게 되어 행복했습니다. 지금도 친구들과 같이 여행을 가기 위해 계획중입니다.

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은 곰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시를 들자면 곰이 벌의 꿀을 먹을 때입니다. 곰이 벌을 꿀을 먹을 때, 주위에서 날아다니는 벌들을 무시하고 자기가 하는 일을 계속합니다. 저는 한가지의 일을 하고자 할 때 앞서 말한 곰이 꿀을 먹는 것처럼 주위를 신경쓰지 않고, 제가 하는 일에 몰두할 수 있으며 저의 강점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곰돌이 푸처럼 순수한 모습을 보일 수도 있으며, 부족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기자단에 들어와서 구성원분들과 함께하는 활동을 통하여 부족한 점을 채우고 싶으며, 저의 강점을 통하여 구성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R.E.F.12기 이예닮 2018.07.17 13: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반갑습니다! 하고싶으신 것도 많고 열정도 넘치시는 분이시네요! 그걸 또 하나씩 실천해나가시는 게 멋지십니다! 본받아야겠어요ㅜㅜ 이번 엠티 워크샵 때 함께하지 못했는데 다음 워크샵 때 뵈어요!

  2. BlogIcon R.E.F 12기 정재경 2018.07.17 15: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안녕하세요~ 면접때 정말 귀여우셨어요^ㅡ^ 시간도 많고 하고싶은 것도 많으실텐데 기자단하시면서 즐거운 시간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