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기타

2012 저탄소 녹색성장 박람회 미리 알아보기 <친환경식품> - 1. 무공이네

by 킹밍구 2012. 10. 30.



무공이네는 고객의 건강과 행복, 나아가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이바지 하는, 작지만 알찬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업입니다. 


무공이네의 첫 시작은 참으로 단순하고 소박한 것이었습니다. 시골의 부모님이 자식들에게 하듯 그렇게 정성과 땀방울이 베인 농산물을 있는 그대로 우리네 식탁에 전달하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되었지만 무공이네는 이 문제를 좀 더 제대로 보고 근본적인 접근을 하고자 하였는데요. 그동안 우리는 먹을거리를 가지고 치는 장난들을 많이 보아왔습니다. 환경과 다음 세대를 생각하는 바른 마음이 있다면 결코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식품에 대한 불신은 우리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식탁을 병들게 하고 나아가 우리의 생활환경 전반까지 위협합니다.


사람과 자연, 사람과 사람이 서로 소통하는 세상이야말로 우리가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주어야 할 진정한 세상이라는 생각을 기반으로 하는 무공이네는 앞으로의 안전한 먹을거리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하여 만든 다양한 친환경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건강한 로하스 생활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무공이네 소개)


무공이네 홈페이지에 가면!



           

생산지 사랑방은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 생산자분에 대해 궁금한 점, 그리고 고객들이 어떻게 사용하고 계시는지 서로 자유롭게 이야기 하는 곳입니다.


           

생태관련 체험을 공유하는 게시판 입니다.




무공이네는 친환경 유기농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많은 가맹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 지금 행복하라, 유기농패밀리.

유기농패밀리서비스는 무공이네 인터넷쇼핑몰의 유료회원제를 말합니다. 고객들이 매월 월회비 15,000원을 결제하고 무공이네 전상품을 평균 2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다만, 직거래상품 및 공동구매 등 특정한 상품에는 별도의 규정을 적용합니다.      


● 유기농패밀리가 되면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기농상품을 구매하며 친환경적인 문화생활에 앞장 서고, 생산자는 계획적인 생산을 통하여 생산성 향상 및 안정된  삶을 꾸려갈 수 있습니다.


● 무공이네는 예측 가능한 상품을 개발하고 공급하여 고객, 생산자, 무공이네가 더불어 사는 유기농적인 삶을 추구하며 로하스머니를 지역이웃들에게 기부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갈 수 있습니다. 나아가  이 땅의 농업과 식량 및 환경주권을 지키는데 기여하며 진정으로 자연과 한 가족이 되는 것입니다.




무공이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을 누르면 쇼핑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5가지 카테고리마다 친환경적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고객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생산자의 그 소중한 땀방울이 헛되지 않도록 하는 무공이네입니다.

 

(www.mugongha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