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 올해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참가기업의 혜택은?
>

올해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참가기업의 혜택은?


 

 올해로 10회째 열리는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는 국내 유일 NO.1 태양광 전문 전시회로, 태양광산업이 유럽에서 아시아로 확대되어 그 동향을 2018614()부터 16()까지 경기도 고양 KINTEX에서 확일 할 수 있다.

 이번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녹색에너지연구원, 한국태양에너지학회, SOLAR TODAY에서 주관하며 새롭게 2018 세계 탄소제로 엑스포 특별관이 동시개최 한다.

[사진 1. 2017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현장]

출처: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홈페이지

 작년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이하 엑스포)에 참가했던 기업은 네모이엔지, DYC, JA SOLAR 등 국내 162, 해외 38개로 총 200개의 기업이 함께하였다. 그 결과 20,319명의 참관객이 방문했고 그 중 1,725명이 해외 바이어로 태양에너지 시장이 아시아로 확대되었음을 확인 할 수 있다.

 그렇다면 기업들은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이하 엑스포)에 주목을 해야 할까?

 그 이유는 작년 참여 했던 기업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하였는데 타 전시회에 비해 참가업체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홍보전략이 우수하다는 답변이 82%, 해외 바이어 초청 프로그램 등 전시회 참가를 통한 상담 결과에 만족한다는 답변이 69%인 만큼 대다수의 기업들이 다시 참가하겠다고 말하였다.

 국내 유일 태양에너지 전문 엑스포답게 참가 기업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되어 있다. PV Business Matching 프로그램 onsite 혜택 online/offline PR혜택 등 다양하다. 각 혜택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 하자면, PV Business Matching 프로그램은2018 서울 태양광 엑스포에 무료 출품기회를 제공하고 국내외 바이어 초청을 통한 실질적인 비즈니스 상담 및 매출 증대를 위한 혜택이다.

 onsite 혜택은 국내외 30만 여명의 잠재 바이어를 대상으로 배포하는 Event Planner에 기업 무료 리스트업과 동시에 세계 태양광 산업 컨퍼런스에서 무료 강연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세계태양에너지 홈페이지는 물론 SOLAR TODAY 탄소제로, 유명 포털 사이트 및 제휴매체 등에 제품홍보 게재와 전시회 현장 취재를 지원해주는 Online/Offine PR 혜택이 있다.

 이외에도 무료 초대권 우편 발송, 해외 PV 시장 개척과 글로벌 태양광 산업 비즈니스 모델 수립 지원 등이 있다.

 더 다양한 혜택 확인과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exposolar.org/2018)를 참고하길 바란다.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에 참관하면 태양광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시장동향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