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진코 솔라

by R.E.F. 17기 주형준 2020. 7. 6.

1. 기업 이름 : 진코 솔라 (영문명 : JinkoSolar Holding Co., Ltd.)

[자료 1 : 진코 솔라 로고]

출처 : 진코 솔라 홈페이지

2. 기업 소개

진코 솔라는 세계에서 가장 큰 태양광 모듈 생산 기업 중 하나입니다. 진코 솔라는 중국에 기반을 두고 있는 국제적인 기업으로 중국, 미국, 일본, 독일, 영국, 칠레, 남아프리카, 인도, 멕시코, 브라질, UAE,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벨기에 등의 다양한 국가에 태양광 모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진코 솔라의 태양광 생산 체계는 수직계열화 되어있으며 그 연간 규모는 2020년 3월 31일 기준으로 단결정실리콘 17.5 GW, 태양 전지 10.6 GW, 그리고 태양광 모듈 16GW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진코 솔라는 7개의 다양한 생산 기지에 15,000명의 직원들을 가지고 있으며 해외에도 13개국(일본, 대한민국, 베트남, 인도, 터키,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미국, 멕시코, 브라질, 칠레, 오스트레일리아)에 자회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세일즈 팀이 중국, 영국, 프랑스, 스페인, 불가리아, 그리스, 우크라이나, 요르단, 사우디아라비아, 튀니지, 모로코, 케냐, 남아프리카, 코스타리카, 콜롬비아, 파나마, 카자흐스탄, 말레이시아, 미얀마, 스리랑카, 태국, 베트남, 폴란드, 아르헨티나를 비롯한 여러 나라에 파견 나가 있습니다.

진코 솔라는 전력 생산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고 에너지 사업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또한 지속가능한 미래의 효율적인 에너지원을 위해 앞장서 노력하는 기업이라고 자부합니다. 진코 솔라의 최종 목적은 친환경 에너지를 위한 원-스텝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이 사업의 선두주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3. 주요 사업 & 장비

* 하프 셀(Half-Cell)

[자료 2 : 하프 셀과 기존 풀 셀의 비교] 

출처 : 진코 솔라 홈페이지

 

기존의 셀 크기에 비해 절반의 크기를 가지는 하프 셀을 통해 셀에 흐르는 전류를 절반으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력 손실량을 1/4 만큼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입니다.

[자료 3 : 하프 셀과 풀 셀의 그늘에서의 전력 손실 비교]

그늘진 환경 속에서도 하프 셀의 전력 손실은 전통적인 풀 셀의 전력 손실량보다 적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작동시 표면 온도 또한 하프셀이 더 낮아 더 안정적임을 증명했습니다.

출처 : 진코 솔라 홈페이지

4. 홈페이지 주소

https://www.jinkosolar.com/

해당 홍보글과 관련된 내용 및 부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더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