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 주식회사 복주, 방수·방식 효과를 극대화시킨 비접착 방식 이중방수 라이닝 “SPEP 패널” 전시

by R.E.F. 18기 오연지 2020. 10. 22.

[미리보는 ENTECH] 주식회사 복주, 방수·방식 효과를 극대화시킨 비접착 방식 이중방수 라이닝 “SPEP 패널” 전시

 

 

[자료 1. ENTECH 포스터]

출처 : ENTECH 2020

 

 

[자료 2. SPEP 패널 구조]

 

출처 : 주식회사 복주

 

(주)복주는 오는 11월 11일부터 13일 부산 벡스코 BEXCO에서 진행되는 '2020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 (Environment & Energy Tech 2020)’에 참가해 이중방수 라이닝 제품 SPEP 패널을 전시할 예정이다.

 

스테인리스 강판에 PE시트를 접착 코팅한 신소재인 SPEP 패널을 이용한 비접착 방식 방수라이닝은 기존 방식의 단점을 배제하고 장점만을 적용한 SPEP패널 방수 라이닝은 구조물의 방식과 방수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신설 또는 노후화된 배수지 벽면에 실리콘패드를 부착하는 비접착 특허 공법으로 진행된다.

 

복주의 SPEP패널 비접착방식 방수라이닝은 이중방수 효과와 간단하고 저렴한 유지보수, 인체에 해로운 유해물을 방지하고 탁월한 위생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반영구적인 수명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저장된 물은 LDPE소재에만 접촉되기 때문에 염소에 의한 녹 부식의 발생을 근원적으로 차단하여 완벽하게 수질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

 

효과적인 경제성 및 효율적인 유지관리의 장점까지 가진 SPEP 이중방수 라이닝은 현재 정부 관급자재로 납품되어 각종 배수지 현장에 적용되고 있으며, NSF(미국국립위생협회), WRAS(영국수질협회) PSB (싱가포르 인증) 등 각종 국제 공인을 획득하여 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 받고 있다.

 

[자료 3. 경상신도청 배수지(20,000 톤)]

 

 

[자료4. 청주 율량 배수지 (12,000톤)]

 

 

출처 : 주식회사 복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