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2020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을 가다.

by R.E.F 15기 김상재 2020. 11. 16.


2020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X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미디어파트너십

15기 김상재

 안녕하세요!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입니다. 

 2020년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진행되는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에서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이 미디어파트너로 활동하며 각종 기업 부스를 체험, 견학하고 기업 홍보자료를 작성, 배포하는 등 2박 3일간 단원들의 지식 확장과 공유의 기회를 얻고 돌아왔습니다. 

[자료 1 : BEXCO 전경 ⓒ15기 김상재] 

 부산 BEXCO에서 열린 ENTECH에 참가하기 전 참가 대신기 인원 전부가 방역 체계를 따른 후 공식 PRESS자격의 출입증을 받고 정식으로 입장하였습니다. BEXCO 출입을 위해 철저한 방역과정이 준비되어 있었고 ENTECH 측이 방문자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자료 2, 3 : 행사장 내부 ⓒ15기 김상재] 


 ENTECH에서 열린 다양한 세미나(한국환경산업협회 기업 간담회, 스마트팩토리, 에너지전환, 기후변화대응 기술, 전력설비 운용 기술동향 등)에 대신기 인원들이 참여하여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자료 4, 5 : 단원들의 인터뷰와 체험 사진 ⓒ15기 김상재] 


 이외에도 각종 부대행사(전기차 시승, 업사이클 전시행사, 친환경 인증제품 전시, 참가기업 제품설명회 등)에도 대신기 인원들이 적극 참여하면서 많은 단원들이 지식 전달과 공유를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자료 6, 7 : 단원들의 체험 사진 ⓒ15기 김상재] 


 특히 부스를 운영하고 있는 여러 기업들에 직접 찾아가 인터뷰 및 취재를 진행하며 ENTECH의 미디어파트너로서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자료 8, 9 : 기술설명회장과 2021 ENTECH 홍보물 ⓒ15기 김상재] 

 국제 수준의 전시회인 ENTECH에서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은 지속가능성의 전달과 발전을 이끄는 대학생들의 대표이자 미디어파트너로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자료 10, 11 : ENTECH PRESS 대신기 TF진의 모습 ⓒ15기 김상재] 
 

 사전 기사, 카드뉴스, 기업홍보 그리고 이번 사후 기사까지 관심을 보내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드리며 추가될 취재기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공식 PRESS로 초청해주신 ENTECH 측에 대신기를 대표하여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