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1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한솔테크닉스

by MooM40 2021. 4. 4.

Global Top-tier 전기/전자 & 미래기술 솔루션 Provider, 한솔테크닉스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19기 문서영

 

1. 기업소개

[자료 1. 한솔테크닉스 로고 ]

출처: 한솔테크닉스 

한솔테크닉스는 인재중시, 기술중시, 미래 지향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한 전자부품, 에너지 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PMD사업, ES사업, 휴대폰 사업을 주축으로 하며 동시에 지속적인 신규사업 개발과 혁신을 통해 전자부품, 에너지 솔루션 기술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최상의 품질, 최고의 제품 개발력, 혁신적 원가 경쟁력을 바탕으로 PMD와 에너지 솔루션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신규사업 개발을 통한 사업화 성공으로 최고의 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 주요 사업

1) PMD사업

 디지털 파워, 휴대폰, 태양광인버터, 무선충전모듈, 자동차 전장 등을 제조합니다. 그리고 LCD TV의 핵심부품인 LCM/BLU와 다양한 제품군도 설계, 제조, 판매 하고 있습니다. 특히 TV, 모니터, Digital Signage 등 제품에 사용하는 Power(SMPS), Panel Driver 및 영상신호 처리 보드 등은 고객 요구에 맞춰 설계, 제조하여 Global Top-Tier 거래선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생활가전(에어컨, 세탁기, 오븐, 인덕션) 제품은 모터 드라이버/컨트롤 보드 및 제어 보드 ODM 제품을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전장용, 핸드폰용 Flexible antenna 제품(NFC, 삼성페이,무선충전)등 새로운 제품군에도 진입하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2) ES사업

 친환경, 고효율, 반영구적 광소자 LED(Light Emitting Diode)의 소재인 웨이퍼를 차별화된 원가 및 품질 경쟁력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웨이퍼는 Micro LED의 성장 가능성이 가시화 됨에 따라 파급력 또한 크게 확대될 전망입니다. 이처럼 사파이어 시장의 요구 기술을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동시에 한솔테크닉스는 태양광 산업에 발맞추어 태양광소재 사업을 통하여 Global 일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품질과 경제성, 친환경적인 태양광소재를 제공하여 고객 가치 창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3. 홈페이지 주소

http://www.hansoltechnics.com/kr/

 

한솔테크닉스

 

www.hansoltechnic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