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

[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2011 Korea Energy Job Fair>급성장하는 산업! 보람이 있는 산업에서 일하시는 건 어떠세요?

by S.F. 단장 장익성 2011. 2. 14.


2011년 2월 16부터 2월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2011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가 개최됩니다.

이번 엑스포에는 현대중공업, 삼성전자, LG전자 등 국내 대기업들과 SKC, 대영금속, SFA, 한미반도체, 테스, 우일하이테크 등 태양광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국내 기업들이 대거 참여합니다.
뿐만 아니라 태양광산업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외국계 기업들도 대거 참여합니다. 그 중에는 아시아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독일의 슈미드(Shcmid), 로드앤라우(Roth & Rau), 중국의 ET Solar, 일본의 니신보(Nisshinbo)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와 함께 <2011 솔라 잡페어(Solar Job Fair)가 동시에 진행되는 것인데요. 전 세계 태양광 기업들이 유망 인재를 차용하는 취업박람회가 될 예정입니다.



태양광산업은 지난 10년간 무서운 속도로 성장해 왔습니다. 일년에 20%이상의 성장률을 자랑했고, 2014년까지 연 14%이상의 성장을 할 전망입니다. 무엇보다 올해부터는 태양광산업의 세계적인 시장 규모가 메모리 반도체 산업을 따라잡을 전망입니다.

태양광산업은 이처럼 유망하면서도 보람이 있는 산업입니다. 우리가 열심히 뛰는 만큼, 지구온난화, 대기오염등을 비롯한 환경문제들이 해결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2월 16~18일입니다. <Solar Job Fair>에 참여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