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세계태양에너지엑스포(EXPO SOLAR)

[2016 세계 태양에너지엑스포 정보] 에너지팜

by 남효형 2016. 9. 8.

 (주)에너지팜은 정부나 기업의 설비위주의 에너지정책에서 더 나아가 우리사회의 일반시민에게 에너지 대안의 필요성에 대한 깊은 공감과 인식의 확산을 목적으로 하는 사회적 기업입니다. 다양한 교육활동 진행과 재생에너지·적정기술 관련 맞춤형 설비제작 및  제3세계와 개발도상국에서 에너지 자립의 시도가 가능할 수 있도록 기술과 기자재 보급, 적정기술과 제생 에너지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는 홈페이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주목할만한 프로젝트로는 한국국제협력단(KOICA)와의 협력 하에 Creative Technology Solution(CTS) 프로그램의 성과물로 개발된 네스팜이 있습니다.  네스팜은 비전력 가구를 위한 혁신SHS(Solar Home System), 즉 태양광 발전기입니다. 네스팜은 지난 8월 17일 캄보디아에서 정식 해외 론칭 되었습니다. 

 네스팜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한 후에 후속기사 올리겠습니다.

 

(주)에너지팜의 이전의 활동이나 좀더 자세한 활동 내용을 알고싶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걸 추천합니다.

(주)에너지팜 홈페이지 ( http://www.energyfarm.kr/ )  '게시판 > 에너지팜 이야기' 에 적정기술이나 재생에너지 기술을 우리 삶속에 소개하고, 밀접하게 적용한 다양한 활동들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