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newable Energy Followers/공지사항

[단체명최종변경공지]'대학생태양에너지기자단'이'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으로 새롭게 시작됩니다.

by 김림2 2017. 2. 19.

안녕하세요!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구) 대학생태양에너지기자단 Solar Followers) 단장 김보림입니다.


이전부터 가지고 있던 단체명에 대한 고민을 작년 12월 단체명변경위원회 구성 이후,

우리 네트워크의 정체성과 가치 등에 대한 많은 논의를 거쳐

지난 2월 11일 홈커밍데이에서 최종적으로 투표를 통해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 도메인 등과 관련된 영문명에 대한 추가 논의가 확정되면서

기자단의 새로운 이름이 최종적으로 결정되었습니다.


http://solarfollowers.tistory.com/2055

(단체명 논의과정에 대한 부분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위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영문명 공고 내용 - http://solarfollowers.tistory.com/2057)


영문명 공고의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16개의 후보군을 18일 자정까지 받고, 도메인 중복여부를 확인하여 최종 7개의 후보를 확정하였습니다.

금일 전체 투표 (투표율 40% 이상) 를 통해 최종적으로 변경된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과 함께 사용 될 영문명으로는 

"Renewable Energy Followers" 결정되었습니다.




최종적으로


기존 [대학생태양에너지기자단/Solar Followers/Sustainable technology Network]로 사용되던 우리 기자단의 이름은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Renewable Energy Followers]로 변경되었음을 공지합니다.



변경공지 시점 이후부터 도메인과 티스토리 및 닷컴홈페이지 로고, 명함 등의 작업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변경 과정 중 변경된 단체명으로 인한 혼동을 최소화하기 위해 각 페이지에 공지를 남길 예정이며,

현 시점 이후부터 작성되는 글은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으로 모두 작성 및 로고 사용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3월 내로는 모든 작업을 완료할 예정이오니 다소 변경과정에서 복잡한 부분이 발생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우리 네트워크에 대한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많은 가치에 대한 고민 끝에 신중히 변경 된 단체명인 만큼

그러한 고민을 이어 기존 액팅멤버와 OB분들께서는 앞으로의 활동에서 많은 역량을 펼치며 

기존의 에너지를 이어나가시길 바라는 바입니다.



기자단에 관심을 가져주신 방문객 여러분께도 기자단 단체명 변경에 대한 내용을 안내드리며,

앞으로도 기자단의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단장 김보림 올림.




전국 유일의 신재생에너지 관련 대학생 비영리단체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에서는

신재생에너지 및 지속가능한 기술을 주제로 무료 교육세션을 진행해 주실 수 있는 연사분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신재생에너지 관련 전시 및 포럼 관련 문의도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http://solarfollowers.tistory.com/2009

관심있으신 방문객께서는 윗 글에 나와있는 연락처를 통해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