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8 국제그린엑스포정보]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3. 27.

 

1. 기업이름 :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주)

2. 기업소개

[그림 1.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로고]

출처 :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홈페이지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는 2004년 태양광 사업에 진출하여 2006년 국내최초로 유럽시장에 진출하였고, 현재 전세계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2012년 당시 국내 최대규모의 태양광 R&D 센터 설립 이후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 저명 리서치 기관인 BNEF(Bloomberg New Energy Finance)로부터 '최우수 등급 태양광 모듈 업체'로 선정되어 우수성을 공식 인정받고 있다.

 

3. 주요 상품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의 태양광 모듈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1) PERL 테크놀로지 -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의 PERL 기술은 구름이 많은 저일사량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발전 성능을 보장하며 높은 출력을 제공하여 설치면적을 줄이거나 설치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음.

2) LID/PID 최소화 - 모듈 설치 이후 발전량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LID(초기 성능 저하) 및 PID(전계 유도 성능 저하)를 최소화 하여 발전 성능을 강화함.

3) 강화된 내구성 - 강화 유리와 특화된 프레임 설계를 적용하여 폭설이나 강한 바람 등의 험한 날씨에서도 변함 없는 내구성을 자랑함.

4) 뛰어난 부식 방지 효과 - 암모니아와 염분 등 척박학 환경에서의 다양한 성능 테스트를 모두 통과함.

5) UL/VDE 인증 연구소 -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연구소는 세계적인 인증 기관인 UL과 VDE에서 지정한 태양광 공인시험소로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 경쟁력을 확보함.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의 태양광 모듈에는 일반모듈(RF시리즈), 블랙모듈(RG black), 특수모듈(KI series) 세 가지가 있으며 각 모듈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그림 2. 일반모듈(RF시리즈) ]

출처 :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홈페이지

[그림 3. 블랙모듈(RG black) ]

출처 :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홈페이지

[그림 4. 특수모듈(KI series) ]

출처 :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홈페이지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는 오는 2018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하여 태양광 모듈, 인버터(PCS), 에너지저장장치(ESS) 등을 전시한다.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대구 엑스포에서 4월 4일(수) ~ 6일(금) 까지 3일간 진행하며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는 A-650 부스에서 전시 예정이다.

 

4. 홈페이지 주소

www.hhigreen.com

본 홍보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