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9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G2 Power

by R.E.F 15기 김재환 2019. 3. 22.

1. 기업 이름 : G2 power 지투파워㈜

 

[그림1. G2 power 로고]

출처 : G2 power홈페이지

 

2. 기업 소개 : G2power는 시스템과 IT가 결합된 전력 감시진단 시스템과 스마트 에코 태양광 인버터 및 IT기술이 접목된 IoT 수배전반을 생산하고 있다. 늘 고객 중심의 Solution를 제공하는 최고의 개발능력을 갖고 있으며, 고객의 사랑을 받는 회사로 발전 할 것이라고 야기하고있다.

경영이념으로는 가치창조, 최고의 지식과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자!와 열정, “할수있다는 자신감과 역경을 두려워하지않는 도전정신!으로 회사를 운영하고있다.

회사 비전으로는 SI전문기업, 조직원조직속의 자가실현으로 자동화 System을 통하여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고 가상공간과 실생활이 하나 되는 Digital Life구현하고자 한다.

3. 주요사업 :

[그림2. 주요 사업]

출처 : G2 power홈페이지


전력설비 CMD로는 5가지의 SYSTEM을 가지고 있다. 부분방전 감시진단 시스템, 분전반 모터제어반 열화감시장치, 지능형 열화 감지 시스템, 온도열화 감시진단 시스템, 온도아크 진단시스템

부분방전 감시진단 시스템으로 배전반, GIS, 변압기, 전동기 등의 내부 전력기기의 열화 및 고장의 원인이 되는 부분방전 신호를 AE센서, HF CT센서 및 TEV센서로 검출하여 인공신경망을 이용한 정밀진단분석을 통해 전력설비의 열화 상태 및 이상유무, 그리고 수명을 예측 감시 진단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분전반 모터제어반 열화감시장치는 분전반, 모터제어반의 단자대, 접속부 등의 내부온도 과열로 인한 전기화재 및 단락사고를 비접촉 적외선 온도센서로 감지하여 사고를 미연에 예방하는 분전반과 모터제어반 전용의 센서모듈 내장형 열화감지시스템이다.

IOT중전기기는 IoT기술이 융합된 중전기기로 실시간으로 전기설비의 부분방전, 코로나 아크 및 온도를 감시하고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단독면과 연립면 및 정식면을 생산하고 있다.

태양광 에너지를 통해 발전된 전력을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 등의 전력공급에 사용하는 태양광발전장치로서,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접속반의 열화와 아크로 인한 화재를 감시하고, 가변전압증분 MPPT에 의한 태양광 변환 효율 개선과 3-Level 인버터 Topology구현을 통해 태양광 인버터의 발전용량을 증가시킨 태양광발전장치인 태양광발전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4. 홈페이지주소

http://www.g2p.co.kr/korean/inverter/photovoltaic.html

본 홍보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