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9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주) 세한에너지

by R.E.F. 13기 정수인 2019. 3. 22.

1. 기업이름 : (주) 세한에너지


[ 그림 1. 세한에너지 로고 ]

출처 : 세한에너지 홈페이지


2. 회사개요

[ 그림 2. 세한에너지 슬로건 ]

출처 : 세한에너지 홈페이지

 (주) 세한에너지는 태양에너지를 비롯한 바이오매스, 소형풍력, 지열 등 대체 에너지 개발에 초점을 맞춘 전문기업이다. 2004년에 창립된 이후 급변하는 국내외의 환경변화와 그에 대한 정책의 변화 속에서 연구개발부서 확충 및 인재육성, 국내 대학과의 산학협력체결, 해외 유수업체와의 기술제휴 및 협약체결, 관련분야 네트워크 형성 등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첨단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렇게 구축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지원사업, 산업기술혁신사업 등 다양한 정부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기존의 방식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국내환경에 적합한 비용과 효율을 고려한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설계와 시공을 제공하고 있다. (주) 세한에너지는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는 탄탄한 시스템과 국민들을 대상으로 한 에너지 복지 사업 등을 높게 평가받아 2017년 8월 경상북도 프라이드 100대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3. 주요사업

 태양열 에너지 사업, 태양광 에너지 사업, 에너지 융복합 사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해외협력업체들과 함께 태양열 집열기, 농산물 건조기, 융복합 시스템, 차광막 시스템 등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또한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진행하는 태양광 주택보급사업 및 건물지원사업, 태양광 발전소 사업 등 다양한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이러한 사업에서 유연하게 사용될 수 있는 솔루션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사후관리 서비스는 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로 2012년 부터 현재까지 대구, 경북권역 태양열, 태양광 A/S 전담업체로 지정되었다. 지역협력업체 및 전문기업들과의 협업으로 신속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이후에도 꾸준한 상태점검 및 컨설팅으로 고객들이 만족하는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정부지원사업으로 보급된 신재생에너지 설비 후 시공기업의 폐업으로 인해 A/S를 받을 수 없는 분들을 위해서도 운영되고 있다.


4. 홈페이지 주소 : http://www.sehansolar.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