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0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주식회사 한국그린에너지

by R.E.F. 17기 백도학 2020. 7. 5.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최적의 태양광을 찾는다."

- 주식회사 한국그린에너지 -

 

1. 기업이름

 (주)한국그린에너지

[자료 1. 주식회사 한국그린에너지 로고]

출처 : (주)한국그린에너지

2. 기업소개

 주식회사 한국그린에너지는 태양광구조물의 개발과 제작부터 태양광발전사업의 시공, 시행까지 태양광발전의 전반적인 부분을 책임지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자체적인 기술개발연구를 통해 각 현장에 맞춰진 최적의 태양광발전소를 선보이고자 한다. 2011년 창업 이후, 현재까지 태양광 등에 관한 많은 특허와 발전소 등을 준공하는 등의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3. 주요사업

1) 농촌태양광

 태양광 시설을 농촌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자 시행하고 있는 사업이다. 지역민들의 민원 발생과, 지자체들의 이격거리 문제, 식량자원 확보의 문제, 자금조달 문제 등으로 어려움을 겪던 농촌태양광이 현재 농촌태양광 정책대출 등이 생겨나며 큰 도움을 주게 되었고, 이를 따라 주식회사 한국그린에너지 역시 사업에 발 맞추어 걸어가고 있다.

2) 알루미늄 구조물 사업

[자료 2. 알루미늄 구조물의 장점]

출처 : (주)한국그린에너지

 태양광발전에서의 알루미늄합금 구조물은 초경량 실현과 사업비 절감 등에 기여를 할 수 있는 산업재로, 태양광 알루미늄 구조물은 공장에서 일부 가조립 상태로 나오기에 설치시간이 30%로 단축될 수 있다는 점과 다른 구조물과는 달리 부식이 잘 일어나지 않고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알루미늄 구조물을 이용한 태양광 사업을 한국그린에너지에서 이어나가고 있다.

 

4. 홈페이지 주소

https://kge1014.com/

 

한국그린에너지(주)

태양광/ESS/아리울리사이클시티/PosMAC 구조물/ 산업용배터리 전문기업 한국그린에너지(주) 입니다.

kge1014.com

해당 홍보글과 관련된 내용 및 부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더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