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 에코앤퓨처, 환경메신저의 역할을 한다!

by R.E.F. 17기 심우빈 2020. 10. 22.

 

[자료1. 엔텍 포스터]

출처: ENTECH 2020

국내 최고 환경전문매체 에코앤퓨쳐, 환경시장 진출의 발판이 되다

 

 

환경언론의 정론직필을 지향하는 에코앤퓨쳐는 국내외 환경산업계를 살펴보기 위해 ‘2020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2020)'에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 환경산업체들은 이번 에코앤퓨쳐의 참가에 큰 관심을 가지고 현 환경산업의 향방에 대한 전망과 현황에 대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환경·에너지 분야 전문전시회인 14회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은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며, 에코앤퓨쳐 역시 부스에 참가해 국내외 환경기업과 관람객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현장을 취재할 예정이다.

 

에코앤퓨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2018 우수콘텐츠잡지로서, 환경전문지 월간 ‘FUTURE ECO’를 발행하며, 인터넷 포털사이트 EFN을 통해 실시간 환경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앞서가는 안목으로 참신한 주제의 환경세미나와 포럼 및 전시회를 열어 정부부처, 기업, 학회와 일반 독자들에게 새로운 정보를 적극 알리고 더 나은 정부정책을 이끌어내는 데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올바른 환경의식을 확산하고, 환경문제와 기후변화 대응, 환경기업과 미래환경기술을 알려나가고 있다.

 

또한 에코앤퓨쳐는 한국주재 외국대사관과의 교류를 통한 선진환경정책과 기술을 소개하며, 친환경사회 조성과 산업의 발전을 위한 길라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아울러 환경과 예술을 접목한 '대한민국 미래환경예술 공모대전'을 매년 개최해 미래 세대들의 환경교육은 물론 환경예술의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정론을 지키는 환경언론 에코앤퓨쳐는 이번 전시에 있어서 코로나19 여파로 인해서 더욱 어려워진 환경기업들의 내수시장 개척은 물론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환경메신저로서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