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 ㈜국제환경기술, 고성능 악취제거기와 다단여과 고액분리기 출품

by R.E.F. 17기 주형준 2020. 10. 22.

[자료 1. ENTECH 포스터]

출처: ENTECH 2020

[자료 2. (좌측) KJCD, MD Series과 (우측) KJP Series]

출처 : ㈜국제환경기술

국제환경기술(www.ketco.kr)는 오는  11월 11일부터 13일 부산 벡스코 BEXCO에서 진행되는 '2020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 (Environment & Energy Tech 2020)’에 참가해 고성능 악취제거기 KJCD, MD series와 다단 여과(Multi-screen) 고액분리기 KJP-series를 전시할 예정이다.

 

KJCD, MD series는 기존 악취제거 및 미세분진을 해결하기 위하여 적용되는 습식 스크러버(Wet scrubber) 방식에 자사 기술인 젯트이젝팅(Jet ejecting) 기술과 볼텍스 디퓨징(Vortex Diffusing) 기술을 결합하여, 크기는 줄이고 성능을 높인 고효율 악취제거기를 개발하였다. 또한 친환경 미생물 공법을 통하여 인체에 무해하며, 폐액 처리를 위한 2차 오염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국제환경기술에서 개발한 악취제거기는 일본 규슈지방 바이오가스 플랜트에 수출하는 쾌거를 달성하였으며, 국내에 4기의 설비가 가동 중에 있으며, 추가 시공이 진행 중에 있다.

 

KJP-series는 기존 고액분리 기술에 널리 적용되어오던 단일 스크린(Single-screen) 방식을 탈피, 가축분뇨 고액분리기 분야에서 세계최초로 다단 여과(Multi-screen) 방식을 개발하였다. 다단여과방식은 각 단계마다 각각 다른 오프닝(opening)을 구성하여 기존 기술 대비 처리효율이 20% 이상 증가되고 이를 통한 가동시간 단축으로 에너지 소비를 감소시킨다. 파손 등의 사후관리 문제가 발생 되었을 때 부분 교체가 가능하여 유지관리비용 또한 50%이상 절감된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을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으며, 특히 글로벌기업인 일본 AISIN SEIKI와 베트남 사료기업 GREEN FEED, 농업기업 HAGL(Hoang Anh Gia Lai) Group에 계약·납품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국제환경기술은 꾸준한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제품개발과 개선을 통하여 고객만족을 달성하고자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