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1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화웨이

by R.E.F. 18기 오연지 2021. 4. 2.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 구축, 화웨이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18기 오연지

 

1. 기업소개

[자료 1. 화웨이 로고 ]

출처 : 화웨이

1987 년에 설립 된 Huawei는 정보 및 통신 기술 (ICT) 인프라 및 스마트 장치의 선도적 인 글로벌 공급 업체입니다. 우리는 194,000 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70 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30 억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비전과 사명은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위해 모든 사람, 가정 및 조직에 디지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유비쿼터스 연결을 추진하고 네트워크에 대한 동등한 액세스를 촉진 할 것입니다. 클라우드와 인공 지능을 지구 구석 구석 모두에 가져와 필요할 때 필요한 곳에 뛰어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합니다. 모든 산업과 조직이보다 민첩하고 효율적이며 역동적이되도록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AI로 사용자 경험을 재정 의하여 집에 있든 사무실에 있든 이동 중이 든 삶의 모든 측면에서 사람들을 위해 더욱 개인화됩니다.

Huawei는 직원이 전적으로 소유 한 개인 회사입니다. Huawei Investment & Holding Co., Ltd. 연합을 통해 104,572 명의 직원이 참여하는 직원 주식 보유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Huawei 직원 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정부 기관이나 외부 기관은 Huawei의 주식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2. 화웨이의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선도적 인 글로벌 ICT 솔루션 제공 업체 인 Huawei는 지속 가능한 사회 경제적 개발에 전념하고 모든 사람이 모든 것을 공유 할 수있는 더 나은 연결된 세상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9 지속 가능성 보고서는 지난 1 년 동안 네트워크 안정성 및 보안 지원, 배출량 감소, 기후 변화 대응, TECH4ALL 디지털 포괄 실행 계획 실행, UN의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SDG) 지원에서 화웨이가 달성 한 진전을 설명합니다.

 

3. 화웨이의 지속 가능성 전략

화웨이의 비전과 사명은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위해 모든 사람, 가정 및 조직에 디지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화웨이는 회사의 비전과 사명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성을 우선 순위로 고려하고이를 회사의 전체 개발 전략에 통합하는 지속 가능성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1) 디지털 포용

초첨 분야 1) 교육의 평등과 질 향상

지식과 기술은 발전의 초석입니다. ICT는 교육에 대한 평등 한 접근을 촉진하고 디지털 기술 개발의 구성 요소 역할을합니다. 교육 분야에서 Huawei는 바퀴 달린 기술, 모든 학교 연결, 권한없는 사람들에게 권한 부여, 번성하는 ICT 인재 생태계 구축의 네 가지 유형의 프로그램에 중점을 둡니다.

초첨 분야 2) 환경 보호

우리가 생존을 위해 의존하는 환경은 악화되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와 해수면 상승과 같은 문제는 인류와 지구상의 모든 종의 생존과 발전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환경 보호 단체와 협력 한 경험에 따르면 ICT는 자연을 더 잘 이해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산림 모니터링에서 멸종 위기 종 보호에 이르기까지 Huawei는 더 많은 환경 보호 단체 및 파트너와 협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초첨 분야 3) 건강에 대한 포용과 형평성 실현

디지털 기술은 건강과 웰빙의 새로운 장을 열 것입니다. 고품질 의료 서비스에 동등하게 접근하면 의료 자원을 더 많이 이용할 수 있고 사람들이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Huawei는 모든 당사자와 협력하여 ICT를 사용하여 모두가 혜택을받을 수있는보다 역동적이고 건강한 사회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초첨 분야 4) 균형 잡힌 개발 추진

Huawei는 특히 상대적으로 저개발 된 지역 및 산업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대해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운 디지털 기술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광범위한 협업을 통해 서로 다른 산업, 비즈니스, 지역 및 그룹 간의 개발 격차를 제거하고 디지털 리소스에 대한 동등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모든 사람이 포함되도록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2) 보안 및 신뢰성

초첨 분야 1) 사이버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ICT 인프라 및 스마트 장치의 선도적 인 글로벌 제공 업체 인 Huawei는 모든 사람, 가정 및 조직에 디지털을 제공하기 위해 산업의 디지털 전환에 적극적인 역할을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가 가속화됨에 따라 우리는 사이버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최우선 순위로 유지해야 할 분명한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포괄적 인 엔드-투-엔드 사이버 보안 보증 시스템을 구현하고 유지했습니다.

초첨 분야 2) 개방성과 투명성

Huawei는 개방성과 투명성을 특징으로하는 방식으로 이해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협력하기로 결심합니다. 무결성 및 신뢰성; 책임감. 우리는 기술 혁신, 표준 개발 및 관리 개선을 통해 사이버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고객이 자신의 사이버 복원력과 위험 완화 전략을 수립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초첨 분야 3) 네트워크 안정성 지원

30 년 동안 우리는 항상 안전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운영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명의 최전선에 두었습니다. 우리는 어깨에 대한 책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장애는 고객, 소비자 및 사회 전체에 상당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인을 위해 네트워크에 더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포괄적 인 고객 네트워크 보증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초첨 분야 4) 무중단 업무 운영

오늘날 고도로 글로벌화 된 노동 분업으로 인해 Huawei는 조달, 제조, 물류 및 글로벌 기술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제 3 자에게 의존해야합니다. 따라서 화웨이의 비즈니스 연속성 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3) 환경보호

초첨 분야 1) 탄소 배출 감소

우리는 우리의 기술을 사용하여 고성능 장비의 전력 소비 증가를 해결하고 탄소 발자국을 최소화합니다. 우리는 친환경 운영에 대한 높은 기준을 유지하고 탄소 배출을 줄일 수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찾습니다. 또한 공급 업체와 협력하여 전력 소비 및 배출량을 줄이고 친환경 생태계를 구축하는 친환경 파트너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초첨 분야 2) 재생 가능 에너지 촉진

국가, 지역 및 조직은 재생 가능 에너지에 대한 접근 및 사용에 대해 점점 더 우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화석 연료에서 청정 및 재생 가능 에너지로의 전환에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초첨 분야 3) 순환 경제에 기여

원자재를 덜 사용하고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우리는 처음부터 설계 단계부터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보다 친환경적인 재료 사용, 필요한 원자재 감소, 제품의 내구성 및 분해 용이성, 제품 재활용 시스템 개선이 포함됩니다. Huawei는 제품 수명주기 동안 자재 활용을 극대화하고 자원 소비를 최소화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순환 경제를 촉진하는 방법입니다.

 

(4) 건강하고 조화로운 생태계

초첨 분야 1) 기업 윤리

무역 규정 준수, 사이버 보안, 데이터 및 개인 정보 보호, 환경 보호, 부패 방지 및 뇌물 수수 방지는 모두 일반적인 논의 주제입니다. 이는 공정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하고 비즈니스 세계에서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우리가 옳 아야 할 핵심 영역이기 때문입니다. 기업에 관한 한 이러한 문제는 시장에서 살아남고 번창하려면 해결해야합니다.

초첨 분야 2) 직원 돌보기

직원은 귀중한 회사 자산이며 회사의 지속 가능성에 중요한 기여자입니다. 회사의 성장과 성공은 직원의 개인적인 가치 실현에도 기여합니다.

초첨 분야 3) 공급망 책임

지속 가능성은 조달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며 공급 업체 관리 프로세스의 핵심 부분입니다. 공급 업체의 지속 가능성 성과를 정기적으로 평가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합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성에 대해 고객, 공급 업체 및 산업 조직과 긴밀히 협력하고 조달 할당량 및 비즈니스 기회를 통해 공급 업체를 지속 가능한 개발로 유도합니다.

초첨 분야 3)  지역 사회의 책임

Huawei는 우리가 일하는 커뮤니티를위한 가치 창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지방 정부에서 국제 및 지역 조직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파트너와 협력하여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영향을 창출하고 혁신과 협력을 활용하여 경제, 환경 및 사회 문제를 해결합니다.

 

4. 홈페이지 주소

www.huawei.com/en/

 

Huawei - Building a Fully Connected, Intelligent World

Huawei is a leading global provider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technology (ICT) infrastructure and smart devices.

www.huawe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