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1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SHINSUNG E&G

by R.E.F. 19기 김수정 2021. 4. 4.

4차 산업혁명의 미래, 스마트한 해결사, 신성이엔지.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19기 김수정

1. 기업소개

[자료1. 로고]
출처: 신성이엔지

신성이엔지는 1977년 창립부터 현재까지 초정밀 고부가가치 기술 집약형 산업의 일등 공신으로 국내 최고의 기술선도 기업으로 성장했다. 반도체, 디스플레이 그리고 태양광 산업의 혁명을 일으키며 산업을 선도하는 신성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합병과 더불어 신성이엔지로 새롭게 거듭났다. 신성이엔지(SHINSUNG E&G)는 혁신적인 성장을 통해 미래의 에너지 산업을 이끌어 간다는 비젼을 담고 있다.

2. 주요사업

1) 재생에너지 사업부문
고출력 태양광 모듈-발전소 시공으로 태양광 발전의 모든 것을 ‘원스톱 솔라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주요 인증기관(에너지관리 공단, TUV, UL, CE 등)의 철저한 검사를 통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성과 품질의 검증을 받았다.
태양에너지는 그 이용 가능한 양이 전 세계 연간 에너지 소요량의 2,850배에 달하며, 연료와 폐기물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청정 미래에너지이다. 환경 오염을 줄이고, 안정적인 에너지원 확보를 필요로 하는 현 시점에서 태양광 에너지 개발은 어느 때보다 절실한 상황이며, 에너지 시장의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신성은 끊임 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좁은 면적에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고출력 태양광 모듈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새로우ㅜㄴ 기술의 원천기술 확보를 위한 국책과제도 수행하고 있다.

[자료2. 태양광에너지]
출처: 신성이엔지

2) 클린환경 사업부문
신성이엔지는 지난 40년간 고효율 청정 시스템, 최적 에너지 공조 시스템, 플랜트 엔지니어링 및 정밀 시공시스템 분야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며, 반도체, FPD, 화학, 나노, 2차전지, ESS, 바이오 등 국내외 청정산업과 국가육성산업 등 다양한 산업에 최적화된 System Technology Solution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효율 청정 시스템, 최저 에너지 공조 시스템, 플랜트 엔지니어링 및 정밀 시공시스템을 구현하여 시스템 기획 단계에서부터 설계, 생산, 시공, TAB, 사후관리에 이르는 최적의 생산환경을 제공한다.

[자료3. 클린환경 사업]
출처: 신성이엔지

3. 홈페이지 주소

https://www.shinsungeng.com/kor

신성이엔지

CORPORATE ETHICS윤리경영 신성이엔지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윤리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여 투명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인 업무수행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www.shinsunge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