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1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주)솔라플레이

by R.E.F. 19기 김아현 2021. 4. 4.

더 좋은 환경,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태양광 종합솔루션기업 (주)솔라플레이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19기 김아현

 

1. 기업 이름 : (주)솔라플레이

[자료 1. (주)솔라플레이 로고]

출처 : (주)솔라플레이

2. 기업 소개

[자료 2. 기업이념]

출처 : (주)솔라플레이

(주)솔라플레이는 전세계 에너지 혁신 흐름에 맞춰 태양광발전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20년 된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으로, 태양광 발전소의 기획에서 개발, 시행, 시공 및 유지보수까지 ONE-STOP 에너지 재테크 컨설팅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승부하는 기업입니다. 본 기업만의 특별한 KNOW-HOW로 빠르게 변화하는 신재생에너지 분야(태양광, 풍력, 지열, 소수력 등)에 대응하여 제조 및 설계, 시공, 사후관리까지 통합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신재생에너지 분야에 선두가 되고자 열정과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주요 사업

[자료3. 사업 분야]

출처 : (주)솔라플레이

1) 태양광발전 사업개발

사업지를 정확히 분석하고, 현장조사와 정보로 토지를 매입합니다. 이후 각종 인허가절차와 전력수급계약까지 직접 진행한 후, 합리적 시공과 전문적인 운영관리로 최상의 발전소를 건설하도록 끝까지 책임지고 지원합니다.

 

2) 태양광발전 금융자문

1MW급이상 대규모사업에 적합한 합리적인 금융솔루션을 통해 사업주에게 가장 적합한 금융정보를 빠르게 제공합니다. 또한 주민참여형 발전소를 위해 REC가중치 우대로 더 높은 수익률을 투자하여 민원해결과 지자체의 긍정적 협조로 시행이 원활합니다.

 

3) 태양광발전 설계/시공

기자재 및 관련 설비에 대한 최고의 기술요건과 지형, 풍향, 배수, 일조, 환경, 민원 등 건설 환경요건을 고려하여 태양광 발전소를 설계합니다. 또한 반영구적 운영을 위한 지반과 구조물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토목공사 및 전기공사를 합니다.

 

4) 태양광발전 유지보수관리

솔라플레이만의 특허 받은 솔라카운터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장마, 산사태, 태풍, 폭설 등 자연재해와 사고에 대비한 비상재해대책반을 운영하여 예방에 최선을 다합니다.

 

4. 홈페이지 주소

https://solarplay.co.kr/

 

(주)솔라플레이

20년 업력의 태양광 종합솔루션기업 (주)솔라플레이

solarplay.co.kr

위 링크를 통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