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ENTECH 후기] 미래를 생각하는 기업, 미래인더스트리

by R.E.F.22기 오상은 2022. 9. 16.

[ENTECH 후기] 미래를 생각하는 기업, 미래인더스트리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22기 오상은

 

[(주) 미래인더스트리 소개]

[자료 1. 미래인더스트리 로고]

출처: 미래인더스트리 공식 홈페이지

(주) 미래인더스트리는 미래의 지손들이 누려야 할 미래의 환경보호를 위해서, 최첨단 설비와 전문화된 최고의 기술연구진으로 환경 친화성이 더욱 우수한 제품개발에 끈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주) 미래 인더스트리는 깨끗한 환경보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2009년에 법인을 설립한 이래로 상하수도 관련 제품과 건축용 배관 자재 등을  특허, 디자인, 실용신안 등 총 70여건 이상의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고, 국제·국내 시험 성적서 및 각종 공인기관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주) 미래인더스트리는 수도미터기 보호통, 높이조절 오수받이, 높이조절 빗물받이, 유수분리조를 중점으로 개발, 판매하고 있다. 

[자료 2. 미래인더스트리 부스 전경]

출처: ⓒ22기 오상은

[유수분리조]

[자료 3. 유수분리조]

출처: 미래인더스트리 공식 홈페이지

(주) 미래인더스트리의 주력 상품인 유수분리조는 식당, 주방에서 배출되는 유지(FOG; Fat, Oil, Grease)를 걸러주는 장치이다 음식물 처리과정에서 사용된 오수기 분리조를 통과할 때, 기름과 물의 밀도 차에 의한 부력을 이용해 유분을 분리하는 원리를 이용한 것이다.  이 제품은 유지가 하수도로 흘러가 침전 및 고형화(고체화)뙤어 관로를 막고 이로 인한 파이프 손상과 역류현상 방지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추가 보수공사로 인한 비용 발생을 막을 뿐 아니라 처리되지 않은 오수가 그대로 배출되어 환경오염을 일으키는 것을 방지한다고 한다 . 

[공법 소개]

[자료 4. 유수분리조]

출처: ⓒ22기 오상은

커버에 장착된 공기 유입구는 유수의 흐름이 원할하도록 도움을 주며, 유수분리 속도를 높여주는 장점이 있다. 공기유입구는 공기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가 실내 환경에 맞게 공기유입양을 조절할 수 있다. 제품 커버에 투시창이 설치되어 유지의 분리시기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분리시기를 놓쳐 유지가 넘쳐나는 현상을 방지한다고 한다. 또한 커버의 테두리에 하부 몸체와 단단히 고정할 수 있는 잠금레버가 있어, 탈부착이 용이하다. 커버의 내부에 고무링이 장착되어 있어, 내부에서 발생되는 가스 및 악취가 밖으로 유출되지 않도록 방지한다. 

해외 6개 국가 특허 출원 및 일본 또한 특허가 등록되어 있어, 품질이 보장된 상품이다. (주) 미래인더스트리는 유수분리조 이외에도  수도미터기 보호통, 빗물받이, 2구형 무동파 부동전 등이 있다.

 

[(주)미래인더스트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miraeindustry.com/ko/index/

 

㈜미래인더스트리

상하수도자재,건축설비자재,맨홀및토목자재,유수분리조 전문생산업체

miraeindustry.com


(주)미래인더스트리 에 대한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기사 더 알아보기

(기사 작성하신 주제를 티스토리에 검색해보고 공통된 주제를 다루는 기사를 소개해주세요. 2개 이상 필수입니다!)

1. "(주)미래인더스트리, ENTECH 2021서 파이프 손상과 막힘 예방하는 '유수분리조(Grease Trap)'소개", 작성자(19기 이수연), https://renewableenergyfollowers.tistory.com/3435

2. "식당에서 배출되는 유지를 걸러 파이프 손상과 막힘을 예방해 줄 유수분리조", 작성자(18기 이지수), https://renewableenergyfollowers.org/31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