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3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SUNGROW

by R.E.F 21기 한세민 2023. 4. 7.

[2023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SUNGROW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21기 한세민

 

1. 기업소개

[자료1. 기업 로고] 

출처 선그로우

선그로우파워코리아(이하 "선그로우")는 2022년 12월 기준, 340GW 이상의 글로벌 실적을 보유한 인버터 브랜드이다. 1997년 Cao Renxian 교수의 설립을 시작으로 현재 많은 R&D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선그로우는 태양광 산업뿐만 아니라 신재생 에너지 분야에 다양한 제품 라인과 특허권을 보유한다. 상업 및 가정용 ESS 시스템, 수상 태양광, 전기차 충전 시스템 등 신재생 에너지 전 분야에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재생에너지의 혁신적인 리더로서 선그로우는 직원의 40%를 차지하는 R&D팀을 확보하고 있으며 공식인증기관(SGS, CSA, TÜV Rhineland)에 허가된 자체 테스트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연간 305GW의 생산력이라는 세계 최대 규모의 공장을 가진다. 

 

2. 기술소개 

1)PV 시스템
선그로우 인버터는 2kW-6.8MW의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온, 고습도, 높은 고도, 모래, 염분, 안개 등 다양한 자연환경에서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작동한다.
가정용 시스템, 태양광 발전소 및 루푸탑의 C&I시스템, 센트럴 인버터 및 스트링 인버터를 포함하는 유틸리티 시스템 등 다양한 유형의 시나리오, 태양광 모듈, 국가별 계통 조건에 충족한다.

2)ESS 시스템
‎선그로우는 PCS, 리튬이온전지, 에너지관리시스템 등 통합 에너지 저장 시스템 솔루션에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턴키" ESS 솔루션은 전력의 신뢰성 있는 상호연결을 위한 주거용, 상업용 및 유틸리티측 애플리케이션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2023년 선그로우의 ESS 연간 생산능력은 30GWh에 달한다.


3)플로팅 PV 시스템

[자료 2. 선그로우의 Floating body]

출처 선그로우

Sungrow Floating은 floating body에 대한 100개 이상의 특허를 적용했다.
matrix anchorage, 인버터 및 부스터 플로팅 플랫폼 및 시스템 운영 및 유지 보수는 다수의 플로팅 기술 표준을 설정하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점유율은 1/3을 초과하며 신뢰할 수 있는 FPV 시스템 및 솔루션 공급 업체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3. 홈페이지

 https://kor.sungrowpower.com/내용을 입력하세요.

 

선그로우파워코리아 = 선그로우

18MW PV Plant in Dubai Developer: Recurrent Energy Owner: empra EPC:Signal Energy Capacity:205MWac Model:SG2500U Location:Fresno, CA Commissioned in Q4 2017 Developer: Recurrent Energy Owner: empra EPC:Signal Energy Capacity:205MWac Model:SG2500U Location:

kor.sungrowpow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