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8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주)설텍

by 설계학생 2018. 3. 26.

1. 기업이름 : (주)설텍

 

2. 기업 소개

[그림1_ (주)설텍 로고]

출처 : (주)설텍 홈페이지

 (주)설텍은 21세기 첨단 Renewable Energy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는 기업으로서 기업이념인 도전, 성실, 가치를 바탕으로 전 사원이 도전과 열정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혁신적인 기업이다. (주)설텍은 신재생에너지 분야인 풍력-태양광 시스템, 전력변환장치-PCS인버터 전문 제조회사로서 신기술을 접목한 직구동 PM발전기, 저소음 블레이드, 최적의 알고리즘(MPPT)을 구현한 풍력 태양광 계통형 인버터를 생산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개발 및 인재양성을 통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함과 동시에 고객 감동, 차별화된 기술력 및 서비스를 바탕으로 신재생에너지 분야는 물론 ESS, EMS 분야 등의 에너지 융복한 기술 서비스 분야로 사업영역 확대를 통해 명실공히 에너지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3. 주요 사업 & 장비

 (주)설텍의 제품인 삼도리(3 kW 풍력 발전기)는 수평축 발전기로는 국내에서 최초로 신재생에너지 설비인증을 흭득하였다. 2013년에는 신제품(NEP)인증과 조달우수 제품가지 흭득하였다. 2011년에 10 kW풍력발전기(바람도리)를 개발하여 2012년 태국에 1 MW급 풍력단지를 조성하였으며, 국내에서는 융복합 사업으로 상태도, 중마도, 혈도 등에 풍력발전기를 설치하여 풍력관련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풍력전문업체임을 인정받았다. (주)설텍은 소형풍력발전시스템을 개발하며 쌓은 기술을 바탕으로 100 kW 풍력발전기(Windrose)를 2015년에 개발완료하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여 국내외 친환경 그린에너지 보급에 힘 쓰고 있다.

[사진 1_ (주)설텍의 75 kW 풍력발전기 'Windrose']

[사진2_ (주)설텍의 인버터 제품군]

출처 : (주)설텍 홈페이지 

 특히 (주)설텍은 자사 기술연구소를 소유하고있어 소형풍력발전기 뿐만 아니라 태양광, 융복합 에너지저장용 전력변환장치 시스템 제품군의 연구개발또한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도표 1_ (주)설텍 기술연구소의 연구개발 분야]

출처 : (주)설텍 홈페이지 


4. 홈페이지 주소

http://seoltech.com/


본 홍보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