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기타

제1회 한전태양광발전설비지원사업 UCC 공모전 "햇살 한 조각의 큰 의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24.

제1회 한전태양광발전설비지원사업 UCC 공모전

"햇살 한 조각의 큰 의미"

 

 

 오는 61일부터 제1회 한전태양광발전설비지원사업 UCC공모전의 출품을 받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대학원생 대상이며, ‘한전 태양광 발전설비 지원사업에 대한 주제로 진행된다. 구체적으로는 에너지 복지 향상을 통한 농어촌 일자리 창출과 소득 증대 기여에 초점을 맞춘 농어촌 상생, 태양광 발전에 초점을 맞춘 친환경 에너지를 활용한 복지에 대한 UCC작품을 받는다출품 기간은 2018년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이며 발표는 2018년 7월 30일, 시상은 8월 중이며 햇살 행복 발전소 준공식 장소에서 이루어진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한전사장상을,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재단이사장상이 수여될 예정이니 대학생/대학원생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영상 심사 기준에는 영상 아이디어, 창의력과 영상미, 전달력, 공모전의 주최 의도 표현 여부와 유투브 좋아요 또는 조회수가 반영될 예정이다.

* 이외의 구체적인 사항은 http://solar.koref.or.kr(태양광 지원사업 홈페이지) 또는 www.koref.or.kr(한국에너지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래의 포스터를 참고하길 바랍니다


[그림1. 한전태양광발전설비지원사업 포스터]

                                    출처: 한국에너지재단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