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0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썬웨이 주식회사

by R.E.F. 15기 김혜림 2020. 7. 3.

"LIFE OF GREEN ENERGY" : 썬웨이 주식회사

 

1. 기업이름

썬웨이 주식회사

[자료1. 썬웨이 주식회사 로고]

출처 : 썬웨이 주식회사

 

2. 기업소개

2015년에 설립된 썬웨이는 태양광, 바이오, 수소 등 신재생에너지 인프라 확충과 에너지효율화 사업을 수행하는 토탈 에너지솔루션기업 입니다. 주요사업인 신재생에너지 인프라 확충 부문에서 특히 태양광발전사업의 확산과 발전소 관리서비스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3. 주요사업

- 태양광 사업

썬웨이 RPS프로젝트(태양광발전사업 컨설팅)

ž [자료2. 썬웨이 RPS프로젝트 과정]

출처 : 썬웨이 주식회사

썬웨이 전력중개사업(1MW 이하 발전소 모니터링, 발전량 예측, REC 판매대행)

썬웨이는 자체개발한 SUNWAY 발전량 예측 시스템을 통해 DB와 기상예보 데이터를 기반으로 발전소의 발전량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관리합니다. 더불어 발전소에서 생산된 REC를 중개사업자 썬웨이에게 맡김으로써 전력거래소의 중개거래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복잡한 전력거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가소비용 주택태양광 설비 설치

 

- 에너지효율화 사업

ESCO(Energy Service COmpany)

에너지절약전문기업(ESCO)이 에너지사용자의 에너지절약시설에 투자하여 기술/자금 등 포괄적인 서비스(에너지 진단, 시설개체, 유지 및 보수)를 제공하고, 에너지사용자는 이에 따른 에너지 절감비용으로 투자비를 상환하는 사업입니다.

에너지절약시설 설치

노후 보일러 교체, 폐열회수형 히트펌프, 인버터제어형 압축기 등 한국에너지공단의 에너지이용합리화자금 융자지원 및 세제지원을 통해 에너지절감효과가 5% 이상 가능한 특정 에너지절약형 시설을 설치합니다.

 

 4. 홈페이지 주소

sunwaykr.org/INTRO

 

썬웨이 주식회사

LIFE OF GREEN ENERGY! 태양광발전사업 컨설팅/시공, 신재생에너지전문 썬웨이 주식회사입니다.

sunwaykr.org

본 홍보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