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 해동테크, 태양광+풍력발전 접목한 하이브리드 전력시스템 전시

by R.E.F. 17기 강하은 2020. 10. 22.

[미리보는 ENTECH] 해동테크, 태양광+풍력발전 접목한

하이브리드 전력시스템 전시

17기 강하은

 

 

 신재생 친환경 에너지 기업으로써 전기 제어와 에너지 분야의 선도기업을 꿈꾸는 해동테크가 오는 11월 11일부터 13일 부산 벡스코 BEXCO에서 진행되는  '2020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 (Environment & Energy Tech 2020)’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태양광발전과 풍력발전의 각각의 단점을 보완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가로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이는 별도의 전기시설이나 배선 공사가 필요하지 않아 설치와 이동이 간편하다. 

 

[자료1. 하이브리드 시스템 가로등]

출처 : 해동테크

 

  또한 풍력발전기는 자체 제작된 수직축 원통형 알루미늄 발전기로, 바람의 방향에 관계없이 회전 및 저풍속에서도 기동이 가능한 해동테크만의 발전기이다. 가로등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가로등에 등명기를 부착하여 해상 표시등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전기차가 아닌 차에 풍력발전과 태양광발전을 시공하여 달리면서 전기를 충전하여 캠핑 또는 일반 가정집에서 충전한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 기술 또한 보유하고 있다.

 

 해동테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업체홍보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k6K6ciXrDYU&feature=youtu.be) 과 홈페이지(http://haedongtech.sho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