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ENTECH 후기] 링콘테크놀로지

by R.E.F. 17기 주형준 2020. 11. 22.

[자료 1. (주)링콘테크놀로지 로고]

출처 : (주)링콘테크놀로지 홈페이지

'Global Linkon, 기술력으로 환경을 되살리다.'

[자료 2. 링콘테크놀로지의 친환경비금속 슬러지 수집기]

출처 : (주)링콘테크놀로지 홈페이지

(주)링콘테크놀로지는 세계적인 비금속 슬러지 수집기 전문 회사로 이번 11월 11일(수)부터 13일(금)까지 부산 BEXCO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4회 2020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에서 링콘테크놀로지의 친환경비금속 슬러지수집기를 전시하였다.

이 제품에서 언급하는 슬러지란 하폐수 처리 과정에서 오염물질과 찌꺼기 물질을 끌어모아 고체화 시킨 오염물질의 결합체이다. 슬러지를 만들어 낸 이후에 이를 제대로 수집하지 못한다면 정화된 물에 포함되기에 슬러지 수집기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부분이다.

 

(주)링콘테크놀로지의 슬러지 수집기의 장점

[자료 3. 철저한 품질관리에 힘쓰는 (주)링콘테크놀로지]

출처 : (주)링콘테크놀로지 홈페이지

1) ASEM 기준으로 설계 및 제작

- 많은 현 설비들과 호환성이 높아 기존 설비와의 교체 및 보강이 용이하다. 부품별 교체 또한 같은 시스템을 따르기에 용이하다.

2) 고품질과 친환경적인 제품

- 100% 친환경 소재의 제품으로 내구연한이 완료시에도 2차 환경 오염 요소가 없으며 재활용도 가능하다.

3) 긴 수명과 낮은 유지보수 비용

- 부식성과 내마모성 테스트에서 우수함을 보였으며 자체기술을 통해 운영시간을 높이는 기술을 통해 제품의 성능을 향상시켰다. 100,000cycle의 내구성 테스트도 무사히 통과한 제품이다.

 

최근 링콘테크놀로지의 제품들은 국내 뿐만 아니라 캐나다, 중국, 핀란드 등의 다양한 국가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친환경과 고성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링콘테크놀로지의 제품들에게는 앞으로도 더 많은 수요가 생길 전망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