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미리보는 ENTECH] (주) 퍼팩트, 독자적인 기술과 창조적인 혁신으로 물기술분야의 올바른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

by MooM40 2021. 8. 23.

[미리보는 ENTECH] (주) 퍼팩트, 독자적인 기술과 창조적인 혁신으로 물기술분야의 올바른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19기 문서영


1. 기업 소개

[자료1. (주)퍼팩트 로고]

(주)퍼팩트는 창업이래 오직 한길로 걸어왔다. 사회개발사업 및 사회간접자본에 확충되어지는 오·우수맨홀 및 상·하수도관의 제품의 성능을 더욱 기능화하고 수밀성과 안정성 및 내구성이 우수한 원터치 상·하수도관과 부식방지 PE맨홀, 연결구 등 토압에 매우 강한 제품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품질의 우수성과 기술력으로 환경친화적인 제품과 혁신형 물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2. 제품 소개
1) 퍼팩트 내충격 PVC HI-VP 수도관

[자료2. 퍼팩트 내충격 PVC HI-VP 수도관]

퍼팩트 내충격 PVC HI-VP 수도관(보호소켓 일체형 수도관)은 두께보강 기술로 반영구적인 수명(50년 이상)을 가지며 무독성 상수도관 제품이라는 특징이 있다. 연결부재에서는 관의 조임 부재로 관이탈을 방지하며 클램프에서는 내진으로 인한 관이탈방지 및 연결부 보호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이탈방지턱, 유동공간, 확관부, 패킹에서의 차별성을 가지며 지진에도 우수한 제품이다.

2) PVC 오수받이 D300

[자료3. PVC 오수받이 D300]

PVC 오수받이 D300은 배관 각도 및 현장 상황에 맞게 시공이 용이하며 유입구에 맞게 체결이 가능하다. 뿐만아니라 트랩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악취역류방지가 가능하며 배수기능에서 차별화된다. 또한 시공성 · 내약품성 · 내식성 · 내구성이 우수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