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2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에스디엔주식회사

by R.F.E.20기 황지영 2022. 4. 3.

빛으로 여는 새로운 세상, SDN(주)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20기 황지영

 

[자료1. 에스디엔주식회사]

출처: 홈페이지 

1. 기업 소개

[자료2.  에스디엔주식회사의 경영이념]

출처: 홈페이지

 SDN㈜의 태양광 사업본부 및 신재생에너지연구소는 “빛으로 만드는 새로운 세상”을 꿈꾸며, 태양에너지를 에너지원으로 하고 새로운 형태의 에너지 변환을 이루는 신 문명을 이루는 데 일조하고자 한다. SDN은 광전(光電)효과를 극대화 하고, 빛에너지의 포착, 획득, 보관, 변환을 위한 시스템을 가장 효율적으로 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사회적 합의 존중, 적극적인 사회 참여 지향, 지구에 대한 존경을 토대한 경제성 있는 기술을 개발하며, 긴 수명의 에너지 시스템과 신뢰를 기초로 한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과 엔지니어, 연구자가 모두 만족하는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2. 주요 사업

 1) 태양광 사업부

2004년부터 축적된 국내외 환경조건을 고려한 다수의 태양광발전 설비 시공운영의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태양광산업을 선도해오고 있다. 또한, 본사의 “발전성능평가” 기술은 해외로부터 검증된 바 있으며 국내 태양광 기술 수추을 위한 “기술실사”를 제공함으로써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2) 엔진 사업부

Honda Motaor Co., Ltd.의 선외내연기관 제품 한국 총판으로서, “고객의 체험과 함께하는 기술”을 지향하고 “고객 만족”을 추구하는 엔진전문 기업이다. 각종 선외기 엔진 구비, 정확한 품질개선과 신속한 시장 대응체제를 갖추고 있으며 엔진 성능 및 적용 매칭 경험을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연료탱크를 위시한 여러 부품 등 마린사업 전반에 걸친 영역을 확보하고 있다.

3) 조선사업부

국내의 바다와 사용자들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한국형 선박의 제조를 위한 뛰어난 기술과 기술진을 갖춘 검증된 조선사로서 재활용 가능한 환경친화적인 알루미늄선박을 최적의 맞춤형설계로 특수선을 제작하고 있다. 다년간 쌓아온 엔진기술과 신재생 태양광에너지기술 및 독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첨단기술력을 선박에 적용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편리하고 효율적이며 커다란 이익을 창출하고자 한다.

 

3. 홈페이지 주소

http://www.sdn-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