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3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아이솔라

by R.E.F. 22기 정이진 2023. 4. 6.

[2023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아이솔라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22기 정이진

[자료 1. 기업 로고]

출처: 아이솔라에너지

1. 기업 소개

아이솔라에너지는 건축물의 미관과 기능을 훼손하지 않는 지붕형 태양광 설치 시스템을 개발하여 지속 가능한 신재생에너지 건축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솔라루프 태양광 마운팅 시스템은 대규모 지붕형 태양광 발전소 건설기술의 정석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태양광 발전소 구축과 함께 건축물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대안으로 세계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다.
신재생에너지 발전 기술이 건축물과 융합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친환경 건축 자재의 선진화와 표준화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2. 주요 사업

솔라루프, 솔라루프S, 아이루프플러스, 솔라루프플러스, 아이블라인디드 등의 주요 제품군이 있다.

솔라루프는 오래된 지붕 위에 솔라루프를 덧씌워 새로운 지붕으로 탈바꿈하는 것이 가장 큰 틀이다.

[자료 2. 솔라루프]

출처: 아이솔라에너지

폴리우레탄 지분 판넬을 사용해 단열 효과가 뛰어나고 볼투 무노출 방식으로 누수 차단에 효과적이다. 또한 추가 구조물 없이 태양광 모듈 설치가 가능한 레일 구조가 솔라루프의 핵심이다.

일반 판넬의 경우, 겹침 시공을 한 후 볼트로 고정하여 지붕에 볼트 노출이 있으나 솔라루프는 겹침 시공에 볼트가 아닌 레일을 사용하여 미관상 볼트 노출이 없어 디자인의 혁신을 일으킨 제품이다. 

 

[자료 3.아이블라인디드 컨셉]

출처: 아이솔라에너지

아이블라인디드는 커튼형 태양광 블라인드이다.

 

3. 홈페이지

http://isolar.kr/

 

(주)아이솔라에너지

아이솔라에너지는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위한 확실한 아이디어와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gis3.gawe114.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