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3 국제 그린에너지 엑스포] 대한민국 햇빛 지도 '해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4. 14.

 

 

대한민국 햇빛 지도 '해줌(http://www.haezoom.com)'


해줌은 태양광 발전량 예측부터 수익성 분석까지 태양광발전설비 설치 시뮬레이션 및 발전량 컨설팅을 무료 제공 해주는 기업입니다.


태양광발전설비 설치를 고려하고 계신 분이시라면, 해줌을 통하여 분석하고 싶은 장소에 대한 예상 발전량 및 수익성에 대한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뿐 만 아니라, 실제 설치가 가능한 전문시공기업을 소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에 더불어 전문 시공업체로부터 공사 견적을 비롯한 각종 시공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직접 답변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오른 쪽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해줌'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뒤, 설치를 고려 중이신 곳의 주소를 입력하고 설치면적을 설정하시면, 예상 발전량과 수익성 분석 뿐만 아

니라 CO2감축량까지도 알 수 있습니다.


옆의 사례의 경우, 태양광으로 발전한 에너지가 1,821,000kWh정도에 이릅니다. 이는 CO2가 750.252kg 감축되는 양이며 어린 소나무 270.091그루를 심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해줌은 고객에게는 편리함을 제공하고, 전문시공기업에게는 과도한 영업비용을 줄이면서 시공의 기회까지를 늘려주

는 기업입니다. 또한 나아가 태양광발전이 복잡하고 비싸다는 인식을 변화시킴으로써 국내 태양광 시장에 힘을 싣고 태양광의 확대 보급에 기여하고자 하는 회사입니다.


해줌은 이러한 무료 기본형 컨설팅과 햇빛지도를 통해 "우리 집에 태양광을 설치할 수 있을지?", "비용은 얼마나 들지?", "설치하면 얼마나 이득일지?", "어디에 연락을 해서 물어봐야 하는지?" 등 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기업입니다.

 

                                                                                        S.F 5기 손수정 (xxchfhdxx@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