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7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극동에너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3. 25.

1. 기업 이름 : 극동에너지

[사진 1. 극동에너지]

출처 : 극동에너지 공식 홈페이지

 

2. 기업 소개

신재생에너지 전문 업체로 지난 10년간 건축물의 에너지 및 난방관련 설비를 전문적으로 공급해온 난방 및 에너지 절감 전문 업체이다. 주요 사업으로는 태양열(난방, 온수) 및 전기 보일러 판매 시공, 기계설비공사, 보일러 수리 등의 일을 한다. 그 동안 쌓은 에너지 관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난방비와 전기료를 최대 80%까지 절약할 수 있는 " 복합에너지 시스템 "을 개발/시행 하고 있다. " 복합에너지 시스템 " 은 기존에 설치된 시스템과 조화를 이루며 시공이 간편하고 난방비 및 전기료가 획기적으로 절감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곳에 이미 설치가 되어 있고 이용하시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한다.

[사진 2. 극동에너지 마크 소개]

출처 : 극동에너지 공식 홈페이지

3. 주요 사업

 

[사진 3. 극동에너지 제품]

출처 : 극동에너지 공식 홈페이지

에너지 절감 전문 업체로서 태양열 시스템, 태양광 시스템, 전기 보일러, 전기 온수기, 농업용 보일러, 축열 탱크, 원적외선 난방필름 등 많은 제품들을 다루고 있다. 태양열 시스템은 집열기술, 축열기술, 이용기술로 구성되어 있고 경제성, 효율성, 친환경, 편리성의 장점이 있다. 태양광 발전은 무한정, 무공해의 태양 에너지를 직접 전기 에너지로 변환시키는 기술로 고갈 염려 없는 친환경 에너지로써 관리 비용이 없고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기존 전력 설비와의 연계성이 우수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사진 4. 태양광 설치 시 효과]

출처 : 극동에너지 공식 홈페이지

극동 에너지의 전기 보일러 제품 특징은 전자동 컨트롤러 시스템을 통하여 낮은 전력으로도 높은 효율을 발휘할 수 있고 난방비 급등의 문제 및 영향을 받지 않아 연료 보충, 연료 누설 등의 걱정이 없다. 친환경적 에너지인 전기 사용으로 유독 가스에 의한 중독이나 폭발, 화재에 대한 염려가 없고 연기, 냄새, 재 등이 없어 안전을 보장한다. 기존 제품 대비 크기와 무게를 확 줄여 특정 장소나 좁은 공간에 설치가 용이하고 기존 보일러 교체 시 별도의 배관 교체 없이 바로 설치할 수 있어 시공시간이 짧다. 기존 마그네틱 릴레이 사용 시 발생하는 접점 소음을 전자식 무소음 릴레이 방식의 첨단 기술 구현으로 소음 문제를 해결하여 조용하게 가동된다.

전기 온수기 제품 특징은 상수도, 지하수, 해수, 해양성 기후에 맞도록 최고급 품질의 스텐레스 선택으로 부식 발생이 적어 수명이 오래간다. 고강도 내부 설계와 최상품의 마그네슘봉 사용으로 깨끗한 온수 사용과 수명 연장, 외부 요인으로 인한 안전 사고 방지를 위해 과열 방지기, 누전 차단기, 온도제어기 부착, 최고의 보온자재 사용으로 열손실 차단의 장점이 있다. 내구성이 강하고 두께와 크기를 원하는데로 할 수 있어 고객의 환경을 생각하는 주문 제작형 온수기이다.

[사진 5. 축열 탱크]

출처 : 극동에너지 공식 홈페이지

온수, 태양열, 지열, 공기열, 열매체탱크 등의 축열 탱크로 설치 환경 조건에 따라 입형 및 횡형으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고, 용도에 따라 지열탱크, 태양열 탱크, 온수탱크, 열매체 탱크 등 다양하게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무가교발포단열 처리로 뛰어난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고 스텐코일(열교환기) 내장으로 온수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축열 용량으로 제작 가능하다.

4. 홈페이지 주소

http://kdenergy.kr/

본 홍보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