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9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18.

1. 기업이름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2. 기업소개

[그림1.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로고]

출처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홈페이지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는 현대중공업 그룹사로 2016년 그린에너지사업본부에서 독립하였다현재는 충북 음성뉴욕도쿄 등 국내외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국내 유일의 태양광 셀 모듈 - PCS - ESS 수직계열화 기업으로 지속가능한 기술에 기여하고 있다.

[사진1. 충남 서산 65MW 프로젝트]

 출처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홈페이지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는 충남 서산에 국내 최대규모의 육상 태양광 발전소를 건설하여 국내 전력산업에 일조하고 있다. 


3. 주요사업 & 장비

 1) 태양광 모듈

  PERL 테크놀로지로 저일사량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발전 성능을 보장하고 높은 출력을 제공하여 설치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그리고 뛰어난 내구성, LID/PID의 최소화장기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사진2. 산업용 태양광 모듈]

출처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홈페이지

 2) 인버터(PCS)

  최대전력추종(MPPT) 기술로 발전량을 최대화하였고과전압에 의한 빈번한 계통이탈을 분산형 전원 능동전압제어로 방지 하였다그리고 시스템 감시 및 자가진단기능을 가지고 있어 고장이 감지되면 발전을 중단하고 사용자에게 관련 정보를 알려줄 뿐만 아니라 편리한 모니터링 기능을 가지고 있다.

[사진3. 무변압기형 인버터]

출처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홈페이지

  3) ESS(Energy Storage System)

  TURN - KEY 시스템으로 용량별 플러그 인(Plug-In) 타입태양광 ESS 및 오프 그리드(Off-Grid) 타입 Micro Power System 제공한다. 시스템 분석을 통한 최대 시스템 출력 효율을 확보하였고국내 Major Battery 제조사와 Long Term 계약을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하였다.

[그림2. PLUG-IN TYPE ESS]

출처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 홈페이지

 4) MPS(MPS: Micro Power Station)

  MPS란 태양광발전기와 ESS의 연계를 기반으로 한 중/소형 독립 에너지원이다전력계통이 연결되지 않은 지역에서도 MPS 설치로 인해 독립적으로 전력을 생산/저장/사용이 가능하다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는 MPS의 경제성친환경독립성을 특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번 4.3() ~ 4.5()에 대구 엑스포에서 진행하는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서 현대중공업그린에너지는 태양광 모듈인버터(PCS), 에너지저장장치(ESS)를 A-650 부스에서 전시할 계획이다.

 

4. 홈페이지 주소

http://www.hhi-green.com

본 홍보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