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9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주)해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3. 19.

1. 기업이름 : 해줌

 

2. 기업소개

[그림 1. 해줌 로고]

출처 : 해줌 홈페이지

 

태양광을 최대 전력원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그 과정에서 해줌의 기술과 서비스들을 통해 문제해결과 가속도를 낼 수 있는 역할을 하며, 20205개국 100MW 발전소 공급 운영에 기여하고 있다.

 

3. 주요사업 

 

-태양광 대여사업

[그림2. 태양광 컨설팅 사업]

출처 : 해줌 블로그

가정용, 아파트용, 사업용 태양광 발전사업을 하고 있으며, 주택용 태양광 대여사업 1위의 기업이다.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업성을 검토하여 수익을 극대화 하는 컨설팅을 함께 하며 아파트나 가정의 경우 관리비 절감도 이뤄내고 있다.

 

-발전소 매매

독자적인 소프트웨어 기술로 적정가 산출과 빠른 매칭을 통해 발전소 매매 중계 사업을 진행 중이다.

[사진1. 최근 거래된 전북 D태양광 발전소]

출처 : 해줌 홈페이지

 

-전력중개 사업

전력거래소를 통한 SMP(전력판매단가) 시간대별 판매로 수익증가, 해줌의 인공지능 기반 유지 관리 서비스를 통한 설비 이상감지로 전력중개 사업에 있어서 선두주자이다. 1호 전력중개사업자로 전국에 분포한 태양광 발전소에서 검증한 기술과 자원관리로 국제적 재생에너지 연구소와 동등한 수준의 발전량 예측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그림3. 전력중개 사업 도식]

출처 : 해줌 홈페이지



 해줌 기업은 오는 4월3일부터 5일까지 대구엑스포에서 진행되는 제 11회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서 태양광 온라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1대1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4. 홈페이지 주소

https://www.haezoom.com/

본 홍보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