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19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SUNGROW

by R.E.F 13기 양찬미 2019. 3. 20.

[2019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SUNGROW

 

13기 양찬미

 

1. 기업이름

SUNGROW


[그림1. SUNGROW 로고]

출처 : SUNGROW 공식 홈페이지

 

2. 기업소개

중국기업인 SUNGROW, 1997년에 설립되어 현재 60개국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에너지 일류 솔루션을 제공 기업이다.

태양 및 풍력에너지, 에너지저장을 위한 전력 공급장치의 연구 개발/생산/판매 및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PV인버터, 에너지 저장시스템, 신에너지 자동차 구동 시스템 등이 있다.

[그림2. SUNGROW mission]

출처 : SUNGROW 공식 홈페이지

 

3. 주요 사업 및 장비

PV inverters

SUNGROWPV Inverter3kW에서 최대 6800kW까지의 광범위한 용량과 99% 이상의 높은 효율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20186월 기준으로 전세계에 총 68GW 용량이 설치됐다.

이뿐만 아니라 고온 및 저온의 극한 온도 환경에서도 높은 효율을 내며, 이런 특성으로 사막 및 고원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된다.

[사진1. SUNGROW PV inverter-2014 Lancaster, CA, USA]

출처 : SUNGROW 공식 홈페이지

SUNGROW의 다양한 PV inverter 종류 및 성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 있으며, inverter 이외에, energy storage system(에너지저장 시스템) 등 다양한 사업분야를 보유하고 있다.

 

4. 홈페이지 주소

SUNGROW 공식 홈페이지 : https://en.sungrowpower.com/

 

본 홍보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