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3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시능(Sineng)

by R.E.F. 23기 송태현 2023. 3. 28.

세계를 주도하는 인버터 제조회사, 시능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23기 송태현

 

1. 기업소개 

[자료1. 시능로고]

출처 : SINENG

시능은 전력 전자 제품 R & D, 제조, 무역 및 유지 보수를 전문으로하는 선도적 인 글로벌 하이테크 기업으로 PV 인버터, 에너지 저장 시스템, 전력 품질 관리, 플랜트 개발 및 기타 분야에서 사업을 담당하며 최첨단 기술 솔루션을 기반으로 더 밝은 미래 건설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PV 산업에서 지상 장착, 부유 식, 복잡한 지형, C & I 옥상 및 주거용 프로젝트에 널리 채택되고 전 세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3kW ~ 6800kW 중앙 및 스트링 인버터를 포함하는 모든 시나리오 발전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너지 저장 분야에서 Sineng은 발전 측, 전력망 측, 사용자 측 및 마이크로 그리드에 적용 가능한 시스템 통합 제품뿐만 아니라 1000V / 1500V 중앙 및 스트링 PCS를 포함한 모든 시나리오 ESS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력 품질 관리와 관련하여 Sineng은 통신, 의료, 철도 운송, 석유 및 석유 화학, 야금 등과 같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활성 전력 필터, 정적 var 발생기, 스마트 전력 품질 보정 장치 및 기타 제품의 전체 범위를 포함한 모든 시나리오 전력 품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2. 주요 사업

                             [자료2. SP-60K-L  series]

출처: 시능 코리아

-인버터

인버터 역률제어 기능 지원으로 계통전압을 안정적으로 컨트롤하며 과전압 발생시 계통이탈을 방지한다.

국내 최초 양면모듈 지원으로 발전량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업계 최대 출력으로 인한 시스템 구성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스트링 단위의 데이터까지도 모니터링 가능하므로 보다 신속, 정확하며, 상시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운영손실을 최소화 한다.

전국 7개 지역의 A/S 체계 구축 및 선제적인 기술 지원으로 발전소 운영 리스크를 최소화한다.

 

[자료3. SP-120K-BL-KR30]

출처: 시능 코리아

- ESS

발전 ESS 솔루션

바람과 햇빛의 포기를 완화하고, 전력 변동을 부드럽게하고, 파견 계획을 추적하고, 화력 발전소와의 주파수 변조에 참여하고, 거드의 적용 가능성과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그리드 측 ESS 솔루션

배전 네트워크의 업그레이드를 지연시키고, 송전선로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응하고, 주파수 변조 및 피크 쉐이빙과 같은 보조 서비스에 참여한다. 거드의 신뢰성을 향상시킨다.

사용자 측 ESS 솔루션

피크 부하 이동, 동적 확장 및 수요 측면 응답은 전기 비용을 절약하고 에너지 저장은 분산 발전의 접근을 지원하여 거드에 친숙한 소스를 제공할 수 있다.

-아일랜드 마이크로 그리드 ESS 솔루션

상기 에너지 저장은 전기가 없는/약한 지역, 섬 및 외딴 지역에서 그리드의 신뢰성을 향상시킬 것이다.

[자료4. ESS 솔루션]

출처: SINENG

 

3. 시능(SINENG) 홈페이지 안내

시넹 전기 (si-neng.com)

 

Sineng Electric

 

en.si-ne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