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ivity/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2023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덕산코트랜

by R.E.F. 22기 최정우 2023. 3. 30.

[2023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정보] 덕산코트랜

대학생신재생에너지기자단 22기 최정우

 

[자료1. 덕산코트랜 로고]

출처:덕산코트랜

 

1. 기업 소개
덕(德)의 경영이라는 창업이념 아래 1989년 설립된 (주)덕산은 산업용 냉각기와 온조기 분야에서 명실공히 국내 1위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축적된 냉동 기술과 제어 기술을 바탕으로 친환경 시대의 도래와 함께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자료 2. 덕산코트랜 기업이념]

출처:덕산코트랜

냉동 기술을 바탕으로 출범한 공조 사업으로 친환경과 고효율이라는 시장의 요구를 반영함과 동시에 적극적인 연구 및 신기술 개발로 품질 경쟁력을 확보해 강소기업의 면모를 굳건히 하고 있다.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덕산코트랜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고 있다.
 
2. 주요 사업
덕산코트랜의 제품은 크게 COTRAN, HUTRAN, RETRAN으로 나뉘며, COTRAN은 냉각기, 온수유니트, 온유유니트, HUTRAN은 항온항습기, 공장용냉난방기, 공기조화기, RETRAN은 히트펌프로 세분화한다. 그중 덕산코트랜의 핵심사업인 냉각기와 항온항습기에 대해 알아보겠다.
1) 냉각기
덕산코트랜의 냉각기로는 공냉식 냉각기, 수냉식 냉각기, 냉온멀티 냉각기가 있다. 이들은 모두 원칙과 이론에 입각한 설계와 데이트를 적용하여 제작해 고효율성을, 고효율 기자재 적용으로 등급 대비 최적의 비용을 발생시키는 경제성, 견고한 구조와 간결한 프레임 구조를 적용한 견고성을 자랑한다.

[자료  3. 공냉식 냉각기 주요 부품]

출처:덕산코트랜

2) 항온항습기
덕산코트랜은 안정적인 제어기술과 독창적인 에너지 절감 시스템이 접목된 최적의 온‧습도 제어용 항온항습기를 선보인다. 적용 시설 및 용도, 기능, 에너지 절감 방식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개소의 특성과 관계없이 다목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일반형 NA와 더불어 인버터 제어 및 친환경 냉매를 적용한 일반형 BA는 공공시설, 학교, 전산 시설, 상업용 빌딩 등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폐열회수 기능을 적용한 멀티절전형 DH, 히트펌프 열원을 사용해 겨울철 난방 효율을 극대화하며 에너지 절감과 안정적인 운전을 이루는 히트펌프형 HP도 있다.
덕산코트랜 항온항습기만의 특장점으론 노이즈 필터 및 전자파 예방 솔루션, 다기능 알고리즘 채택형 컨트롤러, 압축기 역회전예방 역상 방지기능 탑재, 디지털 압력표시 모니터가 있다.

[자료4. 덕산코트랜의 항온항습기]

출처: 덕산코트랜
 

3. 홈페이지
https://cotran.kr/

(주)덕산코트랜

냉각기, 칠러, chiller, 항온항습기, 냉동기, 건조기, 튀김기, 공기조화기, 공조기,공장용 냉난방기, 신재생 에너지, 온조기

www.cotran.kr

 

 

댓글